미래에셋증권 전주지점은 25일 VIP센터를 확장 개관하고 조웅기 미래에셋증권 공동대표(왼쪽에서 4번째), 이동규 미래에셋증권 전주지점장(왼쪽에서 2번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식을 진행했다.

미래에셋증권 전주지점은 25일 VIP센터를 확장 오픈하고 자산관리 세미나를 6주간 실시한다.

이번 VIP센터 확장 개관은 고객에게 더 좋은 자산관리 상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함으로, 이번 확장 개관을 통해 전주지점은 VIP 고객들을 위한 라운지, 소규모 문화예술 공간, 70여석 규모의 세미나룸을 갖췄다.

특히 VIP세미나룸에서는 월간 2회 이상의 자산관리 세미나가 정기적으로 개최될 뿐만 아니라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대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동규 미래에셋증권 전주지점장은 “이번 확장 개관을 통해 이전보다 넓어지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쾌적한 상담환경을 조성했다”며 “더 좋은 환경에서 고객을 맞이하고 최고의 자산관리 전문인력들이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키워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증권 전주지점은 28일 강창희 미래에셋투자연구소 소장의 ‘노후대비 자산관리’ 강연을 시작으로 6월 1일까지 6주간 최근 금융시장의 주요 이슈 및 부동산, 글로벌 경제전망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산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