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개시 전·후 ‘1석 2조’ 보장효과 자랑

 
미래에셋생명에서 은퇴 후 더욱 안정적으로 노후생활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무) 미래에셋 러브에이지 파워스텝업 변액연금보험 1104’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 상품은 스텝업 보증옵션을 추가할 수 있어 계약자적립금이 납입보험료 총액 대비 120%, 140%, 160%, 180%, 200%의 5단계의 목표기준금액을 달성할 때마다 이 금액을 최저사망보험금 및 최저연금적립금으로 보증한다.

또한 각 스텝업 단계 달성시 적립되는 초과성과금액은 안심 채권형으로 자동 이전돼 투자되기 때문에 안정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일반계정 전환 옵션 선택이 가능해 특별계정 계약자 적립금을 일반계정으로 전환한 후 공시이율을 적용받아 안정적인 연금자산을 마련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객의 자금사정 악화를 고려해 보험료 납입 일시중지 기능을 도입했다.

보험 가입 후 5년이 경과되었을 때 최대 3회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1회 신청시 최대 12개월동안(총 36개월) 납입을 중지할 수 있다.

아울러 가입시 노인성질환 수술비, 입원비를 선택하면 연금개시 후에 갑상샘질환, 신부전증, 당뇨병 등 노인성 질환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연금개시 전에는 사망을 보장 받고 연금개시 후에는 연금과 함께 노인성 질환, 재해장해 치료비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연금형태로는 ▷종신연금플러스형 ▷확정연금플러스형 ▷상속연금플러스형 ▷투자실적연금플러스형 등에서 선택 가능하다.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투자전문그룹 중 하나인 미래에셋에서 운용하는 글로벌 펀드 12종을 라인업으로 구축해 운용한다.

특히 주식·채권 편입비율에 따라 수익추구형, 안정혼합형, 안정형으로 구분해 운용하기 때문에 계약자는 자연스럽게 분산투자를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