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세뱃돈, 하이패스 통행료 및 차례상 비용 지원을 비롯 설 준비에 관련된 업종에서의 다양한 혜택은 물론 ‘올댓서비스'에서의 쇼핑, 여행 이벤트 등을 묶어 ‘신묘년 福福福 Festival’을 진행한다.

 세뱃돈은 오는 31일부터 6일까지 총 7일간 서울 경기 등 전국 11개 지역(해외 포함)중 2개 이상에서 각 10만원 이상(총 20만원)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만원, 1,000명에게 3만원을 캐쉬백(신한BC 제외)해준다.

또 귀성·귀경 고객을 위한 이벤트로는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로 내달 1일부터 6일까지 고속도로 통행료를 결제하면 1만원 한도 내에서 이용요금의 50%를 캐시백해준다.

 
백화점, 할인점, 인터넷쇼핑몰 업종에서 2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0만원씩 차례상 비용을 지원(신한BC 제외)한다.

2월 16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응모, 참여하면 된다. 이밖에도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할인점과 백화점, 홈쇼핑, 아울렛 등 유통업체별로 설과 관련된 다양한 할인 및 사은행사와 면세점, 가전, 패션 등의 업종에서도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올댓쇼핑 이용고객을 대상으로는 마이신한포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제휴 쇼핑몰 이용시 포인트도 추가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