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박경린 기자)현대라이프가 만기환급형 보장성 보험인 ‘현대라이프 ZERO MAX’를 오는 24일부터 판매한다.

현대라이프 ZERO MAX는 기존의 현대라이프 ZERO 상품과 동일하게 경제 활동기에 꼭 필요한 핵심보장에 집중하면서, 추가로 만기시까지 피보험자가 생존할 경우 납입보험료의 50%를 환급한다.

현대라이프 ZERO MAX는 경제 활동기 중 경제적 손실에 집중 대비하는 ‘현대라이프 ZERO MAX 정기보험’을 비롯해 자녀를 위한‘현대라이프 ZERO MAX 어린이보험’과 암, 5대성인병, 사고보험 등 누구에게나 꼭 필요한 5개의 핵심 보험으로 구성돼 있다.

보장기간은 상품에 따라 10년, 20년, 30년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시에는 납입보험료의 50%를 환급 받는다. 예를 들어 현대라이프 ZERO MAX 정기보험을 40세 남성이 주계약 1억원, 보험기간 20년, 보험료 납입기간을 20년으로 가입시 월 보험료는 6만8000원이며 일반 사망시 1억원, 재해사망시 2억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 피보험자가 만기시까지 생존시에는 납입보험료의 50%인 816만원을 환급 받는다. 만기 환급금은 의료비 등 생활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현대라이프 ZERO MAX 상품은 현대라이프 FP 또는 홈페이지(www.zero.co.kr)를 통해 나이와 성별 입력만으로 간단히 보험을 설계하고 가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