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이 추석을 맞이해 외환카드 사은행사인 '한가위 경품 대잔치-GoGoGo Festival’과 '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쇼핑몰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가위 경품 대잔치-GoGoGo Festival’은 9월 18일까지 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쇼핑몰, 주유소에서 외환카드를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00만원, 기프트카드 50만원, 백화점상품권 5만원, YES 포인트 1만점 등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용금액 50만원당 1회의 추첨 기회를 이벤트 기간 중 최대 3회까지 부여하며 일시불 및 할부 사용금액, 가족카드로 사용한 금액까지 모두 포함한다.

또 9월 11일까지 외환카드를 이용해 롯데백화점·이마트·홈플러스에서 추석선물세트, 주요 가전제품, 프로모션 대상 물품을 구매할 때 최대 10% 할인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의 혜택을 제공하며, 아울러 지마켓·옥션·이마트몰·신세계몰·인터파크·11번가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구매금액에 따라 최고 8% 청구할인과 최고 10% 할인쿠폰 증정 등 푸짐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은 즐거운 시간이면서 경제적인 부담이 가장 증가하는 때”라며 "이 시기에 집중적으로 소비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백화점, 대형할인점,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좀 더 많은 혜택을 받도록 알뜰하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