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박성경 기자) BC카드가 6월 한 달 동안, 국내 최대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1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현장 매표소에서 BC신용카드로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동반 1인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동반 3인까지는 추가 이용권 구매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C신용카드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과 1+1 혜택을 받은 고객 2명 모두에게 추가로 당일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18시 이후)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일 구매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에버랜드 입장 게이트에 제시하면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으로 바로 교환 가능하다.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1혜택 및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 증정 행사는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BC 신용카드 고객이면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한다. 단 BC 로고가 없는 카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캐리비안 베이 대인 이용권 구매시 혜택이 제공된다.

장길동 BC카드 상무는 “이른 더위에 물놀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더욱 특별한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C카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제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