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박성경 기자)SC제일은행은 해외에서 20만원 이상 SC제일은행의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2만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외에서 물품구입 등을 위한 직접 결제는 물론 해외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을 인출하거나 해외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결제까지 모두 포함하며, 20만원 이상 해외 이용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중 SC제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되며, 모바일 상품권은 당첨자의 휴대전화로 일괄 전송될 예정이다.

장호준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곧 다가올 바캉스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편리하고 간편하게 체크카드로 해외에서 결제하고 상품권도 받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SC제일은행의 ‘신세계360체크카드’를 해외에서 사용하면 SC제일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360리워드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전월 30만원 이상의 체크카드 이용실적이 있으면 이용금액의 1%를, 연속해서 3개월간 월 30만원 이상 이용실적이 있으면 이용금액의 2%를 360리워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신규 발급을 받았을 경우 발급일자가 속한 달과 그 다음 달까지는 조건 없이 이용금액의 1%가 적립된다.

이벤트 및 360리워드포인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SC제일은행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