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김수환 기자)BC카드가 다양한 업종의 O2O(Online to Offline)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대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

BC카드는 O2O 서비스가 고객들의 일상생활 대부분으로 확대됨에 따라 올해 2월부터 각 업종 내 대표 O2O 기업 11곳과 업무 제휴를 협의해 왔으며 야놀자(숙박), 그린카(카셰어링), 푸드플라이(배달) 등과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 바 있다.

현재 숙박 O2O 기업인 ‘야놀자’와 ▷스탬프 적립(10월 10일까지 1만원 이상 결제시 스탬프 1회 적립, 3회 적립시 1만원 할인 쿠폰 제공) ▷즉시 할인(8월 24일까지 2만원 이상 결제시 5000원 할인, 선착순 1만9000명) 이벤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BC카드는 지난 4월과 6월에 ‘야놀자’와 함께 두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모두 조기에 종료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장길동 BC카드 상무는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야놀자와 마케팅을 진행하게되었다”며 “앞으로도 업무 제휴를 체결한 O2O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BC카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