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스마트폰 주식매매 어플리케이션인 mug Smart로 매매시 주식매매수수료 무료이벤트를 1월부터 3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mug Smart는 시세포착주문, 관심종목 알람 등 PC용 HTS에 필적하는 시세정보와 매매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퀵메뉴, Push 알림, 위젯, SNS연동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블래스트씨앤알 2011년 하반기 MTS 평가 안드로이드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는 주식매매수수료 무료 외에 총 4억원 규모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mug Smart 로그인 고객 5만명에게 선착순으로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0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고객 300명에게는 2년간 통신료를 지원하는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투자증권 홈페이지, mug Smart 어플 등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2일부터 3월 30일까지이다.

현동식 우리투자증권 e-biz그룹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업계 전문가 및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mug Smart를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며, 우리투자증권은 향후에도 1등 투자증권사에 걸 맞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