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플랫폼, 크리스마스 맞아 ‘3개월 선이자 지급’ 이벤트 실시

(금융경제신문 최진영 기자)다가오는 연말이 지갑을 위협한다면 꼭 알아둬야할 이벤트가 출시돼 눈길을 끌고있다.P2P금융벤처인증기업 펀딩플랫폼에서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이하여 ‘3개월 선이자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펀딩플랫폼 투자상품에 투자하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까지 진행된다. 53호부터 적용되는 ‘3개월 선이자 지급’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 동안 친구, 가족들과 선지급 된 이자수익으로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연수익률 18%, 투자기간 7개월로 진행 되는 펀딩플랫폼 53호는 투자금액 별로 추가혜택이 증정 된다. 1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스타벅스모바일 상품권, 1,000만원 이상 투자자에게는 파리바게트 마카롱 모카파티케이크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펀딩플랫폼 유철종 대표는 “펀딩플랫폼은 P2P투자를 통해 모든 투자회원들이 더욱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따뜻한 연말이 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투자회원들이 행복해질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실행해 갈 것”이라 밝혔다. 

한편 2015년 11월에 오픈 한 펀딩플랫폼은 최근 누적투자액 200억을 돌파하고 연체일 0일을 기록하여 투자자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펀딩플랫폼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