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기업
피자알볼로,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시식권 등 증정 프로모션

(금융경제신문 조정현 기자)피자알볼로가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시식권과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크라스마스를 맞아 피자알볼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오는 22일까지 피자알볼로 공식 모바일 APP을 이용해 주문을 하면 되며,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12명)과 장인피자L 시식권(24명)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23일 피자알볼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로 만든 수제 흑미도우와 국내산 오이로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피클, 매일 직접 끓인 토마토소스를 사용한 건강한 피자로, 연휴에 가족들 홈 외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9가지 인기 토핑을 씬크러스트 도우 위에 올려 다양한 토핑을 골고루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피자알볼로의 인기 메뉴 어깨피자와 2016년 하반기 신메뉴로 닭갈비와 떡갈비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춘천시담양군피자는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많은 고객들의 주문이 기대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피자알볼로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소소한 선물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영화도 보고 피자알볼로의 맛있는 피자도 즐기는 행복한 연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5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조정현 기자  apple@fetimes.co.kr

<저작권자 © e금융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