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조정현 기자)bhc치킨이 위메프를 통해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한 ‘신메뉴&베스트메뉴 초특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메뉴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최근 선보인 신제품 붐바스틱과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등 3가지 메뉴로 할인폭은 기존가격 대비 20%다. 메뉴별 할인된 가격은 붐바스틱 한 마리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붐바스틱 세트가 1만6000원이며 뿌링클 세트(뿌링클 한 마리+콜라1.25ℓ)와 맛초킹 세트(맛초킹 한 마리+콜라1.25ℓ)가 각각 1만5200원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제품별 수량이 한정돼 있어 조기에 판매가 종료될 수 있다.

한편 bhc치킨은 최근 붐바스틱을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bhc치킨이 처음으로 선보인 구운 치킨 붐바스틱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지닌 닭다리에 바비큐 소스를 여러 번 덧발라 구워내어 살코기 속까지 소스가 고루 벤 바비큐 치킨이다. 특히 바비큐 소스는 미국 남부 텍사스의 잠발라야 소스와 우리나라 청고추와 홍고추로 만든 청고추청, 홍고추청을 접목해 매우면서도 달콤한 중독적인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메뉴 중에서 소비자에게 인기 높은 메뉴를 엄선해 진행된다”며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으로 기력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