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자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하며 축하하는 의미로, 지난 12일부터 다음달 11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www.his21.co.kr)에 접속해 2012 임진년 흑룡이 숨긴 황금 여의주 찾기,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홈페이지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간단한 댓글로 남기거나, 제품 소개 페이지 속에 숨겨진 황금 여의주 3개를 찾아 응모하는 방식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한다.

당첨자는 4월 16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200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100명), 디지털카메라, 히타치 외장하드 등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이번 개편을 통해 제품 및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소개를 직관적으로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고, 고객지원 서비스 페이지를 통해 각종 문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모바일 인터넷 접근이나 다양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의 이용 편의를 강화해 편리하고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전략기획본부 양천봉 본부장은 “최근 모바일 인터넷 사용이 급증하고 인터넷 브라우저 환경 역시 매우 다변화되고 있어 기업의 홈페이지도 발빠르게 변화해 나갈 필요성이 제기돼 왔다”면서 “특히 지난해 대표이사의 변경과 더불어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홈페이지 개편을 추진하게 됐다”고 홈페이지 개편 배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