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조정현 기자)피자알볼로가 31일까지 비즈니스 패키지 투어 ‘어메이징 레이스’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피자알볼로가 주최하는 비즈니스 패키지 투어 어메이징 레이스는 해외 외식 파트너 모집을 목적으로 기획된 것으로, 세계 각지에서 온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프랜차이즈 본사 및 매장에 방문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어메이징 레이스는 해외 바이어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고, 브랜드 소개, 상위 매출 매장 방문, 제품 시식 등의 방문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시장을 향해 나가려는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라면 누구나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어메이징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다. 일회성 만남이 아닌 해외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꾸준한 네트워킹을 목적으로 기획되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파트너를 모집하며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해외진출을 함에 있어, 여러 브랜드가 협업하고 상생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더 많은 업체가 참여할수록 투어의 양적?질적인 면이 향상 되어 매칭률이 극대화 될 수 있으니, 글로벌 프랜차이즈를 꿈꾸는 국내 외식 브랜드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7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