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 조정현 기자)피자알볼로가 올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8년도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캘린더 증정 이벤트는 피자알볼로에서 2만원 이상의 피자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23일부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피자알볼로의 2018년도 캘린더는 12가지의 피자 일러스트로 구성, 파스텔톤의 색감과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캘린더 내에는 치즈오븐스파게티 무료, 고구마스틱 무료, 팥치즈반달빵 무료 등 매월 사용 가능한 12만원 상당의 쿠폰까지 포함돼 있어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자알볼로는 더 많은 고객들이 캘린더를 받아볼 수 있도록 전단 쿠폰, 포장 할인, 세트 할인, 기타 할인 등을 적용한 고객에게도 할인 전 금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캘린더를 제공할 계획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 피자알볼로의 감성을 담은 아기자기한 피자 일러스트로 구성된 캘린더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일러스트와 다양한 쿠폰으로 알차게 구성된 피자알볼로의 2018 캘린더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7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의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