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체리쉬가 오는 18일까지 온ㆍ오프라인에서 체리쉬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리쉬마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연중 최대 정기 할인 행사로, 이번 체리쉬마스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션베드, 리클라이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이벤트는 체리쉬 홈페이지와 SNS에서 진행된다. 모션베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체리쉬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접속 후 모션베드를 갖고 싶은 이유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체리쉬 테이트 모션베드 세트를, 2등 5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체리쉬 SNS에서는 ‘체리쉬마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유된 스크랩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체리쉬 홈페이지와 SNS에서 일괄 확인 가능하다.

체리쉬 매장에서도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직영점에서는 전방문 고객 대상으로 ‘꽝 없는 소원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입구에 설치된 소원 트리에서 소원볼을 꺼내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다. 소원볼에 기재된 해당 선물을 증정하며 선물은 1등 리클라이너, 2등 블랑켓, 플랫시트 등 각종 리빙 소품과 캘린더 등이다. 또한 전매장에서는 모든 구매고객 대상으로 라운지체어, 소파테이블 등 금액별 사은품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의 최대 행사인 체리쉬마스를 맞아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풍성한 온라인, 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방문만 해도 선물이 증정돼 참여가 간단하고 체리쉬의 인기 품목인 모션베드와 리클라이너를 경품으로 만나볼 수 있어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