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김현태 기자]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가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캐시비 홈페이지에 고객제안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캐시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캐시비 홈페이지의 고객센터 카테고리 내 고객제안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서비스, 개선할 점, 카드 디자인, 마케팅 활동 등의 다양한 의견을 캐시비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내년 1월부터 3월까지(3개월간) 심사를 통해 대상 노트북(1명), 우수상 아이패드(1명), 아이디어상 블루투스 이어폰(2명)을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제안’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3만원 상당의 충전된 캐시비카드를 제공한다. 결과는 4월 30일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비카드와 마이비는 고객제안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31까지 캐시비 페이스북에서 고객제안 소개 페이지 URL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이 충전된 리락쿠마 캐시비카드(40명)를 제공한다. 

정진환 경영지원부문장은 “고객참여형 캐시비 고객제안 사이트 운영을 통해 사랑과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