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교통카드 기능 탑재 체크카드 출시
케이뱅크, 교통카드 기능 탑재 체크카드 출시
  • 문혜원 기자
  • 승인 2017.12.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이용처·편의 증대

[금융경제신문=문혜원 기자]케이뱅크는 디자인, 교통 기능까지 개선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2’(이하 케네카드 2)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로운 케네카드는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고객 누구나 케이뱅크 앱이나 웹을 통해 발급신청이 가능하다.

신청 시 라인프렌즈 캐릭터형(브라운, 샐리, 코니, 초코) 4종과 기본형 1종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면 된다. 케네카드 2는 연회비 없이 해외결제 서비스와 후불 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돼 카드 이용처 확대와 고객 편의를 증대했다.

후불 교통카드는 버스, 지하철 등 대중교통에서 월 3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다. 전월 2일부터 당월 1일까지 이용한 누적금액은 매월 15일 결제계좌에서 자동 출금된다.

포인트 적립은 앞서 출시된 케네카드 1과 동일하게 월 24만원 이상 이용 시 카드 이용금액의 1.2%, 월 최대 3만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가맹점 어디서나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한 GS25 결제금액의 1% GS&POINT 적립과 행사상품 구매 시 10%현장할인 적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케이뱅크는 케네카드 2 출시 이벤트로 2018년 1월 31일까지 케이뱅크 신규가입 하고 카드발급을 한 고객 모두에게 5천원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외 이용금액은 기존 1.2%보다 두 배 많은 2.4% 적립해주며, 교통카드 첫 이용 시 2천원 네이버포인트를 1회 지급한다.

문혜원 기자  ft10@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