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은 스마트폰 거래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스마트폰과 고급 가전제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KDB대우증권의 스마트폰 증권거래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 네오(Smart Neo)’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거래금액 누계 3000만원 이상 고객에게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토스터, 커피메이커, 핸드블랜더세트, 전기면도기 등을 제공한다.

또한 4일까지 스마트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해, 신청고객에게 갤럭시노트, 갤럭시S2 HD LTE, 갤럭시S2, 아이폰4S 등의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한다.(각각 50대 한정)

여기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알톤 자전거, 워터파크 자유이용권, 호텔 1박 및 조식권, 홍삼세트 등 가족용 선물도 함께 증정한다.

KDB대우증권 신윤근 멀티채널본부장은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신청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www.kdbdw.com)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지원센터(1588-332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