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17/18시즌 제10회 ‘지산배 오픈 스키 챔피언십 대회’ 참가자를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0회째 열리는 이번 대회는 출전 제한 없이 모든 스키어들이 참가 가능한 대회로, 2월 11일 지산리조트 스키장 내 6번 슬로프에서 열린다. 

참가 분야는 선수와 일반, 시니어 등 총 3개 부문이다. 예선에서는 롱턴, 숏턴, 종합 활강 등 3개 종목, 본선에서는 대회전 기문 기록경기로 순위를 결정한다. 시상은 선수 부문 1위 600만원 등 총 1250만원 규모의 상금과 함께 18/19 전일 시즌권, 스키 장비, 스키 용품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다. 

접수 마감은 29일 오후 6시까지로, 남자부 180명과 여자부 20명을 접수받는다.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선수 프로필과 함께 접수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비브(BIB) 배송비 포함 5만5000원이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올해로 10년을 맞이한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은 선수뿐만 아니라 갤러리들도 함께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스키어들의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에 함께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 분들이 올림픽 대표 선수와 같은 기분으로 보다 짜릿한 활강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차로 40분 거리에 위치, 뛰어난 접근성과 우수한 설질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