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신용정보가 지난 9일 타이탄인베스트, 대성문과 상호교류 협력과 업무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오른쪽에서 두 번째부터 BNK신용정보 성명환 대표이사, 타이탄인베스트 채창호 대표이사)
BNK신용정보가 지난 9일 타이탄인베스트, 대성문과 상호교류 협력과 업무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오른쪽 두 번째부터 BNK신용정보 성명환 대표이사, 타이탄인베스트 채창호 대표이사)

[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BNK금융그룹 자회사인 BNK신용정보는 지난 9일 부산지역 대표 P2P금융사 타이탄인베스트, 중견건설업체 대성문과 상호교류 협력과 업무지원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BNK신용정보는 이번 협약으로 양사의 채권추심, 현장조사업무 등을 대행하게 되며 양질의 금융서비스 제공과 업무지원을 통한 안정적 자산관리를 약속했다. 타이탄인베스트와 대성문도 BNK신용정보에 대한 유기적 업무협력으로 상호간 업무시너지를 극대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BNK신용정보 성명환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한 상호교류와 업무지원이 각 사의 기업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 지원으로 지역의 건전한 신용질서 확립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