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시치미뚝이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강맞이 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치미뚝은 신학기 및 봄 시즌을 맞아,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학생과 직장인들의 건강한 다이어트와 피로 개선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세트 상품은 ‘맛보기 세트’, ‘다이어트 챌린지 세트’, ‘엘리트 직장인 세트’, ‘스트레스+다이어트 세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39%에서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맛보기 세트는 시치미뚝의 모든 제품이 하나씩 구성된 상품으로, 다이어트와 간 건강,스트레스 완화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다이어트 챌린지 세트는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이 포함된 다이어트 집중 상품이다. 두 제품 모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함께 섭취할 경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다이어트에 더욱 효과적이다.

평소 잦은 회식과 과도한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구성된 엘리트 직장인 세트는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이 포함된 안마신걸로와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추출물이 함유된 맘편한걸로로 구성돼 있으며, 스트레스+다이어트 세트는 스트레스 완화와 다이어트를 한꺼번에 도울 수 있는 맘편한걸로와 안먹은걸로로 구성된 상품이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개강과 봄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다이어트를 결심하거나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치미뚝은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다이어트 제품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선보이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다이어트 제품 이외에도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안티 스트레스 제품 맘편한걸로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