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삼성전자가 2일부터(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의 세계 최고층 빌딩 부르즈 칼리파(Burj Khalifa)에 초대형 ‘갤럭시 S9·갤럭시S9+’ 출시 광고를 진행했다. 

이번 갤럭시 S9·갤럭시S9+ 광고는 부르즈 칼리파 외벽에 설치된 LED 파사드(Facade)를 통해 이틀간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이 광고는 비주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세대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9·갤럭시S9+를 중동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동시에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Do What You Can’t)'는 삼성전자 브랜드 철학도 함께 담았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부르즈 칼리파 앞 광장에 체험존을 마련하고 갤럭시 S9·갤럭시S9+의 초고속 카메라(수퍼 슬로모션), 저조도 촬영, AR 이모지 등 한단계 진화한 카메라의 새로운 기능을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게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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