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설빙이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를 모집한다.
 
설남설녀는 마케팅,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로 구성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설빙의 서포터즈로 이번에 벌써 4기를 맞이했다.
 
이번 설남설녀 4기는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학생 중 설빙을 사랑하고 끼가 많은 학생, SNS 및 블로그 운영자인 학생들을 중심으로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월 18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설빙 공식 홈페이지에 올려진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 한 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신청한 대학생 중 20명을 설남설녀로 선발할 계획이며 최종 합격자는 21일에 발표한다.
 
최종 선발된 설남설녀 4기는 약 4개월간 소비자 패널 활동, SNS 홍보마케팅 활동, 팀별 오프라인 활동 등 설빙의 서포터즈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 중 설빙 신제품 체험 기회와 매월 활동비가 제공되며 서포터즈가 끝난 이후에는 수료증과 최종 MVP를 선정해 장학금을 증정한다.
 
설빙 관계자는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대학생들의 서포터즈 참여는 브랜드 홍보와 20대와의 소통에 큰 역할을 한다”며 “이번 설남설녀 4기도 설빙을 좋아하고 트렌드를 이끄는 많은 대학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