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LG전자는 두바이 관광청, 여행에 미치다와 제휴해 LG V30로 촬영한 두바이 영상을 6일 온라인에 공개했다.

지난 ‘하와이 코나편’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이번 ‘V30 두바이’편 영상 역시 시네비디오, 광각 등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V30만으로 촬영됐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두바이의 관광 명소뿐만 아니라 두바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역동적인 모습까지 V30로 담았다.

두 남자의 두바이 여행기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세계 최대 규모 전망대인 두바이 프레임을 비롯해 세계 최고층 빌딩인 버즈칼리파 전망대, 축구장 50개 규모의 두바이몰, 옛 두바이의 독특한 모습을 담고 있는 올드 두바이(알 파히디 역사지구), 서핑으로 유명한 카이트 비치 등 다양한 관광지를 보여준다.

또한 두바이의 붉은 사막을 누비는 모래사막 오프로드 주행인 듄 배싱을 비롯한 사막 사파리, 두바이의 전경을 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 옐로우 보트, 두바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모습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세계 3대 분수인 두바이 분수쇼와 두바이의 최고급 레스토랑부터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최고의 음식축제인 두바이 푸드 페스티벌의 모습도 볼 수 있다.

LG전자는 이번 제휴 영상 공개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두바이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V30S+ ThinQ 1대 및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LG전자의 공식 페이스북 외에도 LG 모바일 유튜브, 여행에 미치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볼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LG 스마트폰의 강점인 카메라 기능을 2030 젊은 소비자들의 주요 관심사인 여행에 접목해 일반인 누구나 멋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두바이 영상을 기획했다”며 “지난 1월 선보인 하와이편에 이어 두바이편 역시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 각지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