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츄파춥스와의 협업으로 ‘츄파춥스 파티미러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에서 패밀리(1만95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츄파춥스 파티미러볼을 1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로, 미러볼은 3월 이달의 맛으로 출시된 츄파춥스 스트로베리 앤 크림 사탕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츄파춥스 파티미러볼은 작동시 형형색색의 불빛을 방사해 어디서나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조성해준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배스킨라빈스와 함께하는 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이색 아이템으로 츄파춥스 파티미러볼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달콤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파티미러볼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기는 홈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준비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츄파춥스 파티미러볼은 영수증 1건당 1회에 한해 구매가 가능하며, 미러볼 가격을 제외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 결제시에도 구매가 가능하며, 차액 환불 및 할인 구매한 모바일 교환권은 사용할 수 없다. 타 쿠폰 및 타 행사, 제휴할인 중복 등과 연계한 구매는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