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CJ월디스가 웹투어와 함께 15일부터 3일간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오사카 핵심 일주 패키지 여행 상품’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상품은 역사, 문화, 쇼핑, 미식 등 다양한 컨셉의 관광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대욕장 코스 등 다양한 일본 문화 체험으로 구성돼 있다. 4월 벚꽃 시즌부터 6월까지 출발하며 최저 49만9000원부터 만나 볼 수 있다. 

상품은 일본 최고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오사카, 일본 전통 문화를 볼 수 있는 교토, 국제 항구 도시인 고베 등 3개 도시의 핵심 관광 일정으로 구성됐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청수사와 청정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아라시야마를 비롯해 영화 ‘게이샤의 추억’의 배경이자 빨간 도리이(일본 신사 입구에 세워지는 기둥문)로 유명한 후시미이나리 신사, 그리고 오사카 대표 관광지인 오사카 성 및 쇼핑과 미식의 거리 도톤보리 등이 관광 일정에 포함되어 있다.

여행 중에는 일정식, 유두부정식, 샤브샤브 정식으로 3대 특식이 제공되며 도톤보리에서는 자유 석식을 즐길 수 있는 1000엔을 지급하여 로컬 식당을 체험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일본 전통 화과자와 여행 시 필요한 물품이 들어있는 CJ월디스의 Trend ONE 여행팩, 저렴한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SM면세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은 15일부터 17일까지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총 3회 방영되며 첫 방송은 15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