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은듯 상쾌함 만끽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 출시
안신은듯 상쾌함 만끽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 출시
  • 조정현 기자
  • 승인 2018.03.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고어텍스의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뛰어난 착화감의 트레일러닝화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GORE-TEX invisible fit footwear)’를 출시한다.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는 방수·방풍·투습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일반 러닝화와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전체적인 착용감에 영향을 미치는 신발의 갑피 부분에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적용돼 방수·방풍·투습 기능은 물론 50% 더 빨리(PSC 부티 공법과 비교시) 건조된다. 갑작스런 비나 눈 등의 악천후가 발생할 수 있는 트레일러닝에 최적화됐다.  

발뒤꿈치를 감싸고 있는 라이너 부분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기존 러닝화와 달리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는 내부에 제봉선이 없고 라이너가 뒤꿈치 전체를 감싸 걷거나 뛸 때 걸리는 부분이 없어 마찰이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다이렉티브 본딩 기술 덕분에 건조와 투습이 잘 돼 오랜 시간 착용해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시켜줘 자연을 내달리는 트레일러닝에 제격이다.   

고어코리아 관계자는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는 빠르게 건조 되며 더욱더 경량화된 설계 덕분에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러닝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는다”며 “고어텍스 인비저블핏 풋웨어와 함께라면 거친 자연의 지면을 달리는 트레일러닝에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K2, 블랙야크, 아이더 등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출시 될 예정이다.

조정현 기자  apple@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