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곱창고가 정기적인 SNS 이벤트 진행을 통해 고객들과의 온라인 소통을 강화하고 나섰다.
 
곱창고는 재미있는 콘텐츠와 글귀를 적은 후 고객들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매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곱창고는 최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정보와 곱창고만의 메뉴를 소개하고자 메뉴 이미지를 비롯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를 게재하며 SNS마케팅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좋아요 및 댓글 이벤트 페이지가 가장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제 매 주 업로드되는 이벤트 페이지에는 약 1000여명의 고객들이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곱창고는 고객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SNS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
 
곱창고 관계자는 “콘텐츠가 재미있고 곱창고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참여와 관심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며 “SNS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온라인 소통 강화를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곱창고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곱창고는 대표적인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다양한 곱창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대표 곱창 브랜드로 성장했다. 원활하고 신속한 물류 배송을 위한 자체 물류기지 및 물류시스템 구축으로 좋은 품질의 재료들을 고객에게 제공해 가맹점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