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망고 과육의 달콤한 맛과 공차만의 깊고 향긋한 티 베이스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밝은 노란색의 에너제틱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망고 밀크 요거티 등 총 세 가지 메뉴로 출시됐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체내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줘 꽃가루와 황사가 잦은 봄철에 좋은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즙이 함유된 쫀득한 망고 쥬얼리가 어우러진 시즌 한정 밀크티다. 타피오카 펄이 망고 과즙을 가득 함유한 망고 쥬얼리는 올 봄 가장 큰 화제였던 딸기 쥬얼리에 이어 공차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토핑으로, 공차의 다른 제품에도 추가해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망고 신메뉴 3종뿐 아니라 공차코리아의 기존 망고 제품인 망고 스무디와도 잘 어우러진다.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는 지난해 티 음료의 새로운 룩을 선보인 티포가토 스무디의 새로운 제품이다. 달콤한 망고가 더해진 부드러운 밀크 스무디에 소화에 도움을 주는 구수한 우롱티, 제주산 녹차를 넣어 만든 말차가 조화를 이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 과육과 함께 아이스크림 질감의 밀크 스무디가 더해져 아포가토를 먹는듯한 느낌까지 더해준다.  
 
망고 밀크 요거티는 새콤함을 자랑하는 공차의 망고 요구르트와는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싱그러운 여운의 자스민 그린티에 상큼한 요거트 우유와 부드럽고 달콤한 망고를 더한 산뜻한 밀크 요거티(Yogur-Tea)다.  

신메뉴 3종의 가격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 5100원, 망고 말차 티포가토 스무디 5500원, 망고 밀크 요거티 5100원이다. 휴게소 및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신메뉴는 공차코리아의 끊임없는 혁신과 새로운 도전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봄여름 과일의 대명사인 망고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올 봄 공차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쥬얼리 토핑을 활용한 망고 쥬얼리 밀크티뿐만 아니라 티포가토, 요거티(Yogur-Tea) 등 색다른 소재를 망고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메뉴 구성을 통해 봄여름 시즌에는 자연스럽게 공차의 망고 메뉴를 떠올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망고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공차 맴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망고 신메뉴 3종 구입시 한 잔당 스탬프 3개의 적립이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