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이니스프리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 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자 시카 밤 할인 이벤트’는 자신의 피부 상태만 체크하면 이니스프리 대표 피부 고민 케어 제품인 비자 시카 밤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간단 피부 상태 체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와 할인 쿠폰 사용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 동안 가능하다.

한편 16일부터 5월 15일까지 약 4주 간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신의 피부 고민과 비자 시카 밤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해 참여할 수 있다. 총 4회에 걸쳐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 중 매주 5명을 선정해 비자 시카 밤 본품이 포함된 시카정착템 키트를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베스트셀러 비자 시카 밤은 30배 병풀을 압축한 고순도 파우더 성분인 센텔라 아시아티카 4×를 함유해 피부 진정 및 피부 고민 부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밤 할인 이벤트 및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