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라네즈가 생생한 컬러를 촉촉하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 틴트 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생기 가득한 컬러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연출할 수 있는 틴티드 립밤이다. 수분막 안에 컬러 피그먼트가 함유돼 있는 Balm in Water 제형 기술로 칙칙한 입술에 선명한 컬러감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틴 틴트 밤은 자는 동안 촉촉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주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와 동일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한 입술을 가꿔준다. 비타민C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라즈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등의 베리 믹스 콤플렉스로 건조하고 각질이 일어난 입술을 매끈하게 가꿔주며, 라네즈만의 독자적인 모이스춰 랩™으로 낮에도 스페셜케어를 한 듯 풍부한 보습감을 유지할 수 있다. 라네즈 틴 틴트 밤은 수분을 20% 이상 함유하여 바르지 않은 듯 산뜻한 밀착감이 특징이다.

라네즈 틴 틴트 밤은 탱탱한 체리 립을 연출해줄 1호 베리 온 톱 컬러와 화사한 코랄 컬러로 얼굴빛을 살려주는 4호 코랄 블라썸, 봄과 어울리는 여리여리 핑크립 5호 멜팅 슈가 등 총 8 컬러로 출시된다. 

라네즈 틴 틴트 밤(14g·18,000원대)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