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인 ‘레드라인’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과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포유의 레드라인은 보다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강조한 라인으로, 열정과 뜨거움, 활기, 자신감 등을 표방하며 삶의 새로운 가치와 활력소를 제안한다.

올포유는 새로운 레드라인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오는 26일까지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친구 태그와 함께 ‘나만의 동안 비법’을 작성한 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며, 상품으로 레드라인 여성 제품과 남성 제품을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전국 올포유 매장에서는 레드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올포유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레드라인의 젊은 감성과 스타일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욱 젊게 보이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