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에스쁘아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이자, 출시 이후 뛰어난 발색과 다양한 텍스쳐로 꾸준한 사랑을 받았던 ‘립스틱 노웨어’를 새롭게 출시한다.

대담한 컬러와 가벼운 자유로움을 선사하는 립스틱 노웨어는 마치 안 바른듯 가벼운 노필터 텍스쳐와 새로운 버라이어티 컬러가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립스틱 노웨어는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의 캐시미어 매트 텍스처의 파워 매트, 크림처럼 녹아들며 텐션감 있게 밀착되는 젠틀 매트, 다채로운 입자의 글리터로 블렌딩된 스파클 총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립스틱은 브라운, 누드, 로즈, 퍼플, 레드 등 총 52개의 다채로운 아티스틱 컬러 스펙트럼이 특징으로, 때로는 청순하게 때로는 시크하고 섹시하게 분위기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립스틱 노웨어는 기존 패키지를 블랙 컬러의 슬림하고 세련된 케이스로 리뉴얼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에스쁘아는 SNS 채널에서 30만명이 넘는 팬을 보유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곽지희, 아만다, 허예지, 바나나를 에스쁘아 립 피버(LIP FEVER)로 선정해 제품 컬러 개발, 광고 촬영을 함께 진행했다.

그녀들이 개발에 참여한 각자의 립스틱 컬러들에 평소 팔로워들의 워너비 스타일로 꼽히는 그녀들만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에서 영감을 받아 4인의 각자의 개성을 담아냈다. 광고 화보 속에서 파워 인플루언서들은 립스틱 노웨어를 활용해 자신 만의 각자 다른 매력을 뽐냈다.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그녀들이 개발에 참여한 컬러의 립스틱 제품은 에스쁘아 공식 채널뿐 아니라, 4인 개별 SNS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에스쁘아의 새로운 립스틱 노웨어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