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여성전용 ‘굿앤굿여성건강보험’ 출시
현대해상, 여성전용 ‘굿앤굿여성건강보험’ 출시
  • 손규미 기자
  • 승인 2018.05.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경제신문=손규미 기자] 현대해상은 성인여성에게 주로 발생하는 각종 질환을 집중보장하고, 직장생활/임신/출산/육아 등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담보를 제공하는 여성전용 보험상품 ‘굿앤굿여성건강보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상품은 성인여성 주요암인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등을 보장해주는 여성특정암진단 담보와 여성특정생식기질환보장, 유방암으로인한유방수술, 중증루푸스신염진단 등 각종 여성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했다.

특히,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춘 다양한 보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손보상을 제공하는 임신∙출산질환실손입원의료비(통상분만일수제외) 담보가 신설돼 임신이나 출산 관련 질환에 대비할 수 있으며, 경추/흉추/요추 골절진단보장, 추간판장애수술, 척추상해질병입원일당(1-3일) 등을 통해 직장생활 또는 육아 중에 흔히 발생하는 척추∙골절질환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만 20세부터 40세까지의 여성만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기간은 20년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100세까지 갱신가능하고, 보험료는 30세 기준 월 3만원 수준이다.

현대해상 장기상품부 박재관 부장은 “기존의 종합보험 또는 건강보험에서 담지 못했던 차별화된 담보를 통해 여성에게 특화된 전문 여성보험을 제공하고자 이 상품을 개발했다”며 “폭넓은 보장으로 여성고객들이 꼭 필요로 하는 상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규미 기자  skm@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