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위 기업 고려은단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은 오메가3의 여러 형태 중 생체 이용률이 높고 체내 흡수에 용이한 알티지(rTG) 형태의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특히 고려은단 알티지 오메가3의 원료는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엔초비에서 추출한 것으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보다 안전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특허기술과 철저한 분별 증류 과정으로 추출한 깨끗한 원료를 사용했으며 식약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을 통과해 안전하다.

좋은 원료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려은단의 기업 이념에 맞게 이번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도 글로벌 오메가3 전문기업 골든오메가사의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를 사용했다. 이 원료는 국제 어유 인증 프로그램인 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획득했으며, 국제 비영리 협회인 GOED로부터 품질 인증을 받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현대인의 식단은 탄수화물, 육류에 편중돼 있어 오메가3 섭취량이 적기 때문에 혈중 지방 농도를 높이는 주된 요인이 된다”며 “건강을 위해서는 꾸준히 오메가3를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이번에 출시한 고려은단 알티지 오메가3는 IFOS 최고등급을 획득한 깨끗한 특허원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