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사장, 긍정적 변화 위해 애써준 임직원 및 영업가족 감사 인사 전해​​

[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KB​손해보험은 ​​18일,새로운 사명으로 출범한지 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임직원들과 함께 지난 3년 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지난 2015년 6월 24일, KB손해보험은 서울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출범식을 갖고KB금융그룹의 12번째 계열사로서 새로운 출발을 선언한 바 있다.그로부터 3년이 지난 현재, KB손해보험은 그룹 내2번째로 높은 순이익을 기록하며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 날 열린 기념식에는 KB손해보험 양종희 사장을 비롯해 임원진 및 부서장,본사 내 오피니언 리더 등 100여 명이 함께 참석해 출범 3주년의 의미를 새겼다.

기념식 직전에는 카이스트 정보미디어 경영대학원 김지현 겸임교수를 초빙, ‘금융생태계의 미래와 성장’이라는 주제 아래 특강이 진행되었다.​​

양종희 사장은 KB손해보험 출범 후 지난 3년 간의 큰 변화로 ‘일하는 방식과 생각’ / ‘가치 중심의 경영계획’ / ‘디지털 혁신’을 강조하며,고객과 영업가족의 신뢰를 바탕으로 신계약가치를 높이고 업계를 선도하는 디지털 기반 인프라를 구축하는데 노력해 온 임직원들의 공로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기념사를 통해 “KB손해보험 비전인‘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를 이루고자 모든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자부심을 갖고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며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출범 당시 대비 매출액은 6천억 원 가량 증가한 9조 7천여억 원,당기 순이익은 107%성장한 3천 600여억 원을 달성했다.

고객관련 지표 역시 개선되었다.

전체 고객 수는 2년 간 60만 명이 증가한 630만 명에 달했고, 장기보험25회차 계약 유지율은 4.8% 개선된 75%에 근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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