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메이든폼(Maidenform)이 시원한 소재와 탄탄한 보정밴드가 적용된 신제품 ‘아이스 풀커버 컬렉션’을 22일 밤 9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메이든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스 풀커버 컬렉션은 빈틈없이 바디를 넓게 보정해주는 풀커버 보정 브라, 팬티로 구성된 패키지로, 여름철 얇은 겉옷에도 드러나지 않고 매끈하게 몸매를 잡아주면서 쾌적함까지 더한 똑똑한 여름 란제리다.

이번 신제품 아이스 풀커버 컬렉션은 최대 14㎝의 넓은 날개와 이중으로 설계된 파워넷 패널이 옆구리와 등살을 매끄럽게 보정해주며, 최대 22㎝로 높게 올라오는 하이웨스트 스타일의 브리프가 아랫배를 탄탄하게 보정해줘 매끈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아쿠아 템프’ 기능성 소재를 전체적으로 사용하고, 여름철에 땀이 많이 차는 브라컵 몰드와 하변 부분에 매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여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여름용 보정속옷이다.

메이든폼을 전개하는 엠코르셋의 장성민 상무는 “미국을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바디 보정 이너웨어의 절대강자 메이든폼에서 선보이는 보정속옷으로 과한 보정과 답답함을 탈피해, 적정한 보정과 편안함을 모두 잡은 실용적인 아메리칸 스타일의 시원한 여름 보정속옷이다”라고 강조했다.

메이든폼의 신제품 아이스 풀커버 컬렉션은 오는 22일 밤 9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트 핑크, 소프트 베이지, 누디 화이트, 시티 그레이, 태닝 스킨, 누디 블랙 컬러의 브라·팬티 5종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의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22일 런칭 방송에서만 특별한 혜택으로 메이든폼 브라·팬티 세트 2세트와 원피스를 추가 증정하며, 상품평을 남기면 탑·팬티 1세트까지 받아 볼 수 있다.

한편 메이든폼은 100년에 가까운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을 대표하는 란제리 브랜드로 재봉사였던 창업주가 여성의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표현하기 위해 1922년 설립했다. 여성의 바디라인과 무관하게 평평한 브라만 제작되던 언더웨어 시장에 최초로 입체적 디자인이 강조된 브라를 선보이며 여성속옷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이후 여성의 몸을 꾸준히 연구해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해주는 명품 란제리와 바디쉐이퍼를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뉴요커는 물론 미국 여성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언더웨어로 뉴욕 메이시 백화점에서 란제리 브랜드 중 가장 큰 매장을 전개하는 메가 브랜드로 빅토리아시크릿과 함께 미국을 대표하는 언더웨어의 양대 산맥으로 불린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