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여의도본점에서 허인 은행장(앞줄 가운데)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여의도본점에서 허인 은행장(앞줄 가운데)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KB국민은행은 지난 3일, 여의도본점에서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1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캠퍼스스타는 KB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등을 통해 KB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144명의 KB캠퍼스스타는 국내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됐으며,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 동안 KB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또한 KB캠퍼스스타 13기 우수 활동자는 KB국민은행 입행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팀에는 장학금 지급,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등 미래 금융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13기는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공연·강연, 전시 등 다채로운 콘텐츠에 대한 젊은 감성의 기발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며 유스(Youth) 마케팅 기획부터 진행까지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KB락스타 청춘마루는 KB국민은행이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든 공간으로 지난 4월 개관 이후 4만여명이 방문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대학생들의 아이디어와 열정을 통해 지속가능 성장의 기반이 될 유스 마케팅을 강화하고, 젊은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