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봉사단, Cool한 봉사활동으로 어르신 돕는다
전북은행 봉사단, Cool한 봉사활동으로 어르신 돕는다
  • 권이향 기자
  • 승인 2018.08.10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건강하고 시원하게 여름 보낼 수 있도록 여름용품 100개 전달

[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은 10일 전주시 완산구에 위치한 효자5동 주민센터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시원(Cool) 키트’ 전달식을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북은행노동조합이 주관했으며 극심한 폭염으로 연일 계속되는 무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시원하게 남은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지역사회에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향토은행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노동조합 간부 전원과 전북은행지역사랑봉사단 10여명은 여름이불, 아이스스카프, 손수건, 모기 및 습기제거제, 비타민 등 총 10종의 여름용품을 담은 300만원 상당의 ‘시원(Cool) 키트’ 100개를 포장해 전달했다.

전북은행 최강성 노조위원장은 “직원들의 정성으로 마련한 시원(Cool) 키트가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소외계층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전개해 나가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북은행노동조합은 임직원 급여 1% 성금으로 ‘사랑 한가득 주먹밥’, ‘JB멘토링 문화체험’ 등의 지역밀착형 나눔을 펼치고 있으며,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시원(Cool) 키트’ 등의 사업을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권이향 기자  kehcl@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