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내셔널 투어 서울·대구 공연 10% 할인 혜택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도

[애드버토리얼=자료제공 BC카드]BC카드가 세계적인 뮤지컬 ‘라이온 킹(The Lion King)’ 인터내셔널 투어 티켓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끈다.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는 국내에서는 원어로 만나는 최초의 공연으로, 11월 9일부터 약 6개월 간 대구 계명아트센터,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은 오는 28일부터 페이북앱 및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과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한해 9월 10일까지 최대 10% 조기예매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공연은 오후 2시부터, 대구 공연은 오전 11시부터 조기 예매가 가능하며 할인 혜택은 BC카드로 결제시 가능하다.

한편 BC카드는 아시아인의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하나된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한 달간 BC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888명을 추첨해 BC금메달(순금 1냥, 1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기프트카드(50만원 상당, 3명), 죠스떡볶이 세트 모바일교환권(884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31일까지 이벤트 홈페이지나 BC카드 앱 내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