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최한별 기자]현대·기아자동차가 추석 연휴를 맞아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전국 서비스 거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전국 22개 서비스센터와 1400여개 블루핸즈에서,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와 800여개 오토큐에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추석 귀성길 차량 운행에 앞서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장거리, 장시간 운행에 따른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서비스 거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엔진오일,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 안전한 장거리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 점검 서비스와 워셔액 보충 서비스 등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블루핸즈 입고 고객 중 현대자동차 차량 관리 앱 마이카스토리 가입 고객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뿐만 아니라 수리공임 1만원 할인 혜택 및 워셔액 무상 제공 쿠폰을 제공한다.

현대·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귀성길 안전 운행에 도움이 되도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안전 및 편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석 특별 무상 점검 서비스의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현대·기아자동차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현대·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