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상호금융, NH콕뱅크 리뉴얼 ‘NH콕뱅크 3.0’ 서비스
농협상호금융, NH콕뱅크 리뉴얼 ‘NH콕뱅크 3.0’ 서비스
  • 권이향 기자
  • 승인 2018.10.3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농협상호금융이 NH콕뱅크를 전면 리뉴얼한 ‘NH콕뱅크 3.0’ 서비스를 시작했다.

NH콕뱅크는 젊은 세대뿐 아니라 핀테크로 소외되기 쉬운 농업인과 고령층도 쉽게 금융거래가 가능하도록 개발돼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으며, 10월 현재 가입고객이 330만명을 돌파하는 실적을 거두고 있다.
 
이번에 리뉴얼한 NH콕뱅크 3.0은 화면 디자인을 단순화하고, 모든 서비스를 한 화면에서 접할 수 있도록 고객 접근 경로를 단축해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갈수록 증가하는 고객의 비대면 상품 수요에 대응해 신용카드 발급, 모바일 환전 서비스, 증권투자 정보 등 비대면 금융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송금 이체한도 상향, 큰 글씨 송금 화면 제공, 및 공과금 확대, 교통카드 자동충전기능 등의 생활금융 서비스도 확대 개편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금융권 최초로 금융과 유통을 결합한 융·복합 서비스인 ‘콕푸드’를 농협경제지주와 공동으로 구축해 앞으로는 콕뱅크에서 농협과 농가가 추천하는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소성모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NH콕뱅크 3.0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였고, 농업인과 도시민을 연계하여 농·축산물의 손쉬운 구매가 가능하게 되었다”며 “이를 통해 디지털 금융 경쟁력 향상 및 농가소득 증대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권이향 기자  kehcl@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