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3명에게 포시즌 매트리스 하나 더 구매 고객 대상 후기 이벤트 진행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포시즌 매트리스 출시 후 최단 기간 3000개 판매했다고 밝혔다.

16일 한샘에 따르면 포시즌 매트리스는 지난 10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2000개 판매, 다시 최단 기간 3000개를 판매하며 역대 한샘 매트리스 사상 출시 이후 최다 판매 신기록을 새로 썼다.

한샘 측은 ‘포시즌 매트리스’의 인기 비결 중 하나는 혹한이 예보된 가운데 뛰어난 온열효과라고 설명했다.

‘포시즌 매트리스’는 토퍼 양면에 각각 온열기능과 냉방기능이 있어 겨울은 따뜻하게 여름은 쾌적하게 날 수 있으며 겨울에는 전기장판과 같은 효과를 내지만, DC 직류 방식으로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소방복에 사용되는 난연 소재를 이중 적용해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나 화재 위험으로부터 자유롭다는 것.

이를 기념하기 위해 한샘은 오는 30일까지 포시즌 매트리스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이 자신의 사용 모습을 한샘인테리어닷컴(http://interior.hanssem.com/event/view/470)에 올리면 베스트 작성자 3명을 선정해 220만원 상당의 포시즌 매트리스(Q) 사이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샘인테리어닷컴 외에도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통해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2매를 준다. 이벤트는 베스트 후기 당첨자는 12월 11일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