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인터넷보험, 캐릭터 ‘레디팡’ 인형 증정 이벤트 실시
ABL생명 인터넷보험, 캐릭터 ‘레디팡’ 인형 증정 이벤트 실시
  • 장인성 기자
  • 승인 2018.11.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험 가입하면 예쁜 인형 증정 이벤트 실시 …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
레디팡 출시 100일 기념 … 베스트 후기 작정자 고객 100명 선정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ABL생명의 온라인채널 보험 브랜드인 ‘ABL인터넷보험’은 브랜드 자체 캐릭터 ‘레디팡’ 출시 100일을 기념해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레디팡 실물인형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ABL인터넷보험의 캐릭터 레디팡은 ‘레드 색상의 디지털웨어를 입은 판다’로, ‘인터넷보험 환경에서 고객을 위해 항상 준비돼 있는 ABL인터넷보험’을 표현하고 있다.

ABL인터넷보험은 레디팡 출시 100일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에서 보험상품에 가입하고 가입 완료 페이지에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고객 100명을 선정해 레디팡 실물인형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 결과는 2019년 1월 15일 ABL인터넷보험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ABL생명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레디팡의 다이내믹하고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인터넷보험 환경에 최적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데 노력하고 있다. 레디팡 실물인형을 제작해 신규고객들에게 증정함으로써 ABL인터넷보험 브랜드의 친숙도를 높이고, 상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ABL인터넷보험은 암보험, 정기보험, 연금저축보험, 저축보험, 실손보험, 변액보험, 어린이보험 등 모든 상품군에서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7월 공인인증서 없이 카카오톡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인증 받을 수 있는 ‘카카오인증서 전자서명 서비스’를 도입, 고객들에게 선진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에도 앞장서고 있다.

장인성 기자  ft20@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