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1억원까지 대출…대출 이용 고객 대상으로 LG트롬건조기 등 다양한 경품 제공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제주은행이 제주CAR드림(모바일) 대출 출시 기념으로 ‘내.차.사.카(CAR)’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CAR드림(모바일) 대출은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자동차 대출이다. 차량을 담보로 제공하지 않은 고객도 서울보증보험의 보증서가 발급되면 보증한도 내에서 누구나 받을 수 있고, 신차 또는 중고차 구입 고객 뿐만 아니라 타 금융기관(은행권 제외)에서 취급된 건에 대해서도 전환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대출금액은 최저 3백만원에서 최고 1억원 까지이며, 대출금리는 변동금리로써 신차(전환)대출은 최저 연3.53%까지, 중고차(전환)대출은 최저 연4.13%까지 가능하다. 기준금리가 되는 COFIX 신규금리가 1.93%(6개월 변동)일 때, 급여이체 등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0.6%p를, 자동차 딜러의 추천이 있으면 0.1%p를, 신차를 구매(전환)하는 고객에게는 0.6%p를, 제주CAR드림(모바일) 대출을 재신규하면 0.3%p를 감면받아 최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31일까지이며, 이벤트 기간 중 제주CAR드림(모바일) 대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트롬건조기, 주유상품권 등 총 상금 4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자동차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의 접근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상품을 출시했으며, 앞서 출시된 금융권 자동차 대출과 비교하여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금리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에 불편함이 없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출시로 고객의 금융 부담을 덜어드리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