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크릿 회전목마’, ‘시크릿 3단 트리’, ‘시크릿 팝업북’, ‘시크릿 오버액션토끼’를 비롯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26종을 출시했다.

시크릿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2018년 배스킨라빈스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달콤한 아이스크림에 돌리고, 펼치고, 뽑으며 케이크의 숨겨진 비밀을 찾는 놀이요소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오버액션토끼와 만나 귀엽고 유쾌해진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시크릿 회전목마는 케이크 위의 꼬마 곰 피규어를 잡고 돌리면 회전목마가 돌아가면서 숨겨져 있던 초코볼이 떨어지도록 만든 제품이다. 시크릿 3단 트리는 케이크 중앙의 별모양 토끼 피규어를 잡고 올리면 3단 입체 트리 케이크가 완성된다. 시크릿 팝업북은 6가지 맛 케이크를 덮고 있는 책 표지 모양을 펼치면 크리스마스 팝업 카드가 나타나며, 시크릿 오버액션토끼는 모자처럼 착용할 수 있는 오버액션토끼 뚜껑을 덮은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번 크리스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현재 매장에서 쿼터(1만3500원) 이상 구매할 경우 오버액션토끼 스티커를 틴케이스에 담은 ‘오버액션 시크릿 스티커팩(분홍색·파란색 2종 중 택 1)’을 1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매할 경우에는 오는 11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을, 19일부터 오버액션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각각 4900원에 증정한다. 판촉물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소진 시 프로모션은 종료된다.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피오더와 주문앱 요기요,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시크릿 블루투스 인형, 시크릿 오르골 램프를 사전 예약하면 결제 금액의 15%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일부터는 해피앱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케이크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실시하여 해피마켓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 구매시 결제 금액의 20% 할인 및 해피포인트 5% 적립할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보다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기존 아이스크림 케이크에 재미 요소를 접목했다”며 “연말모임이나 크리스마스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아이템으로 더욱 즐겁고 유쾌한 연말 파티를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