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돌(Dole) 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메리 Dole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돌 코리아의 엄선된 고품질 과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이번 기획전은 국내 농가에서 길러내 풍부한 비타민C 함유량을 자랑하는 해금 골드 키위 및 돌 코리아의 스테디셀러 스위티오 바나나, 트렌디한 과일의 대명사 아보카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와 같은 다양한 제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파티용 및 각종 모임에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이 외에도, 돌 코리아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기존 및 신규 가입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신선한 돌 과일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도 돌 코리아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알찬 선물세트와 함께 보다 멋있고 맛있는 크리스마스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리 Dole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크리스마스 당일 25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돌 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