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공차코리아가 17일부터 21일까지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WEEKDAYS)’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연말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5일 연속으로 공차 밀크티 사이즈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존 회원 뿐 아니라 당일 가입한 신규 고객까지 공차 멤버십 앱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공차 밀크티를 1일 1회 라지 사이즈 가격에 점보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이 발행돼 최대 5잔의 음료를 매일 즐길 수 있다.

추운 날씨에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빠르게 즐기고 싶다면 공차 멤버십 오더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모바일앱 주문·결제 서비스인 공차 멤버십 오더는 최대 2㎞까지 가장 가까운 공차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고 결제까지 가능하다. 앱에서 음료를 고른 뒤 이번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된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부터 음료 수령까지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다. 공차 멤버십 오더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연말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달 단 하루만 진행했던 멤버십 데이 기간을 늘려 한 주 내내 업그레이드된 사이즈의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때이른 한파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밀크티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밀크티를 업그레이드된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인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 멤버십 위크데이즈 프로모션은 밀크티 사이즈업 쿠폰 사용시에도 멤버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단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와 시즌 음료를 제외한 점보 사이즈가 있는 밀크티 음료에만 해당되며 타 쿠폰 및 할인혜택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