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선보여...24일까지 6일간 수도권 주요 상권에 참이슬 음용 대상자 무상 배포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 및 선호도 강화에 나섰다.

그 일환으로 하이트진로는 오는 24일까지 6일간 모임이 많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참이슬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수도권 주요 상권에서 참이슬 음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라벨을 무상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산타클로스, 루돌프, 눈사람 등 3종의 디자인 라벨을 제작했다.

캐릭터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느끼게 한다.

스티커 형태로 제작된 라벨을 참이슬 병에 붙이면 특별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앞서 지난 10월 진행한 '참이슬 할로윈 라벨' 이벤트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아 이번 크리스마스 라벨 이벤트도 진행하게 됐다고 하이트진로 측은 설명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할로윈,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의 모임에 즐거움을 더할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교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참이슬을 즐기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선한 시도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